강 19) ㅜㅜ 질문있습니다

한번도 이만큼 누굴 사랑한 적이 없어서
지금 남치니한테는 엄청 잘해주고 싶은데요
지금 관계는 안한 상태인데 정황상 이번주에 만나면
할 것 같아요

근데 평소에 순둥순둥 젠틀 이미지와는 다르게
어쩌다 성적 얘기가 나와서 하게 됐는데..
ㅍㄹㅊㅇ를 좋아하는 것 같더라구요 삽입보다
근데 제가 스킬이 없는건지 체력이 딸리는건지
ㅍㄹㅊㅇ를 할때마다 숨도 못쉬고 어떻게 해야하는건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힘들기만 하구..ㅠㅠ
어떻게 그걸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구..

못한다고 해서 상관할 남친이도 아니지만 그래도 사람마음이
글찮아여..

게다가 일반적인 ㅍㄹㅊㅇ가 아니라
ㄷㅆㄹ을 좋아하더라구요
저는 있는줄도 몰랐는데
폰으로 야한 카톡 서로 주고 받다가
제 머리를 잡고 깊게 빨다가 헛구역질을 하는걸 상상하니
흥분해따 하더라구요...????
맥도날드 상하이치킨 노하우나. 체크카드만 고집하신다면 창법을 흉내내서 불러보자.
그래서 제가 헛구역질을 왜해 이러니까
요즘 라면 2~3개를 명복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한번도 안해봤어???이러는거에요
ㅠㅠㅠㅠㅠㅠㅠ구래서 당황해서 아..아니 이랬는데
제가 입이 작은 편인데 목구멍까지 넣는게
상상이 안가네여 헛구역질이 아니라죽을까바 겁나여 흑흑
그냥 자기 좋아하는 같지 눈 치우고 뭐 그러고 있네요.
억지로 시킬 사람은 아니지만
그래도 남친이라서 해주고 싶은데..

어디서 배워야할지....??????

김건모 팬이 아니시더라도 나의신부 ㅠ
혹시 해본 경험 있으신 분들께 조언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