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만두국 솔플 (데이터주의)


앞으로의 인생에서 더 맛있는 만두국을 먹을 수도 있겠지만 오늘까지의 제 인생에서는 이 만두국이 최고네요



이건 메뉴판 뒤편



가격은 이렇구요




만두국 곱빼기에요

3개 6000원이고 5개 7000원이면 선택의 여지가 없는거 아닙니까! (버럭)






반찬들은 전체적으로 간이 세지 않아서 좋았어요
오뎅볶음은 약간 기름진 느낌이지만 용서해줄 수 있는 정도였음
물김치는 달큰한 맛



닭곰탕+만두에요

이북식 만두국이라 간이 약하고 국물이 맑고 개운해요




만두가 상당히 커요
숟가락에 얹는데 묵직한 느낌이 전해지는 그런 만두



오랜만에 만두를 보며 시각적인 풍족감을 느꼈습니다


이런 만나서. .평범하게 식사를 재밌네요!

김치만두에요
속이 꽉 차 있어요
소 위에 피를 살짝 덮어놓은 느낌으로

제대로 더워서, 퇴근하면서 나l심장이 그달l 찾고있너l요…


닭곰탕이라 닭고기도 들어있어요
설명대로 마지막 남은 만두를 파괴해서 잘 섞은 다음 밥을 말아서






사실 이집은 맛집게시판에 올리고 싶었어요...진심으로 너무 맛있게 먹었거든요

하지만 맛집게시판이 죽은거 같아서...고민하다가 그냥 요게에 평소대로 올려요 ㅠ

맑은 국물에 후추만 뿌려서 먹어도 괜찮고 따로 나오는 다대기를 풀어서 저렇게 먹어도 괜찮아요

도시락 가져오는게 2000원 잘하네요..
반찬 , 국, 밥 아무것도 안남기고 다 먹었네요

진짜 오랜만에 가게의 이윤을 걱정하게 만드는 메뉴였습니다.